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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기본] A/S 접수 방법 안내 등록일 2020.05.29 14:43
글쓴이 액센코리아 조회 966

안녕하세요. 액센코리아입니다.


A/S 접수 방법 안내 드립니다.


1. 액센코리아 고객지원센터 031-454-4505/ A/S 물품 택배 보내는 곳: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4길 4, 대진빌딩 3층


2. 수거기사가 찾아가는 A/S 접수 안내

     1) 031-454-4505 고객지원센터에 연결해주세요.

     2) 상담원과 통화시, 제품을 수거받고자 하는 주소, 성함, 휴대폰 번호, 제품명을 말해주세요.

          * 수거지와 제품 받을 배송지가 다를 경우, 꼭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3) 수거는 익일 진행되며, 송장을 붙일 수 있도록 포장만 해주세요.

     4) 액센코리아 고객지원센터에 도착 후, 영업일 기준 2일 이내로 A/S 제품이 발송되며 문자로 송장번호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3. A/S 진행 가능 여부 안내

     1) 영수증 또는 주문내역 캡쳐본을 꼭 동봉하셔야 합니다.

     2) 영수증 미증빙시, A/S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구매한지 1주일이 되지 않은 경우, 판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고객님 정보 부족으로 A/S를 진행 할 수 없는 경우, 1달 이후 제품은 폐기됩니다.


4. 유/무상 수리 또는 택배비 안내

     1) 구매한지 한 달 이내 구매건의 경우, 무상수리 + 왕복택배비 액센코리아 부담

     2) 구매한지 한 달 이후, 제품 보증기간 이내, 무상 수리 + 편도택배비 액센코리아 부담, 편도택배비 고객 부담

     3) 제품 보증기간 초과, 유상수리 + 왕복택배비 고객 부담( 유상 수리 비용은 제품이 액센코리아 고객지원센터 도착 후, 검수하여야 알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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