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 공지사항
  • FAQ

FAQ

HOME > HOME > CUSTOMER > FAQ
제목 A321 스마트폰과의 연결 실패 및 이어폰 충전이 되지 않음. 등록일 2024.11.10 19:27
글쓴이 한상욱 조회 115
액센 A321을 구매를 한 고객입니다.

1. 첫번재 문의사항
  제가 갤럭시 노트20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설명서에 있는 파워밴드를 다운받아 설치하면 설명서에
  있는 그림과 다르게 다르게 나오며
  "바운딩 장비"라는 버튼을 누르면 액센 A321이 
  나옵니다.
  그런데 그것을 클릭하면 연결되었다는 메세지는 없고
  그냥 작업시간 초과라고 팝업창이 뜨면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다른 사람의 최신폰으로 파워밴드앱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설명서의 그림이 나오고 스마트워치를 연결하면
  연결이 되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두번째 문의사항
  그리고 이어폰은 계속 충전중이라는 표시만 나오고 충전 완료가
  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과 연결은 되어 이어폰을 사용하려고 하면 배터리가
  10% 밖에 없다고 하면 조금 있다가 전원이 꺼지는 현상이 나옵니다.

위 두가지 사유로 두번 반품했다가 3번째 제품을 했지만 여전히
같은 현상인 상황입니다.
이렇게 같은 상황이란건 제가 뭔가 모르는 사항이 있는건 아닌가
해서 이렇게 문의를 하오니
검토 후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